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제품리뷰

디올 쟈도르 향수 후기

by Gazuang 2022. 10. 27.

1999년부터 현재까지 롱런하면서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크리스챤 디올의 쟈도르 향수를 직접 구매해 봤습니다. 향수를 말할 때 향수병의 디자인 또한 빼놓을 수 없는대요. 개인적으로 향수병의 디자인이 독특할수록 그 브랜드의 향수 이미지가 뇌리에 박혀버립니다. 

 

 

 

 

디올 쟈도르 오 드 퍼퓸 후기

 

10월 말에 여자친구 생일이어서 뭐 갖고 싶은 거 있냐고 물어보니까 디올 향수가 갖고 싶다고 말하더라고요. 그래서 온라인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디올 여자 향수 투톱으로는 쟈도르랑 미스 디올이 있습니다. 두 개가 베스트셀러고 나머지 향수들은 사실 이름도 잘 모르겠습니다. 디올 사이트 가보니까 다른 향수 제품들도 꽤 있더라고요. 근데 제가 여자가 아니다 보니까 여자 향수를 사야할 일이 없지만, 패션잡지나 광고로 쟈도르를 너무 많이 접하다 보니 궁금하긴 하더라고요. 어떤 향이길래 다들 좋아하고 많이 사는지 평소에 궁금했는데 이번에 드디어 알게 됐습니다.

 

 

디올-쟈도르-향수가-놓여진-테이블
디올-쟈도르

 

디올-쟈도르-향수-박스-뒷면
디올-쟈도르-박스-뒷면

 

 

제가 산 제품은 디올 쟈도르 오드 퍼퓸 100ml 제품입니다. 향수를 하루에 얼마나 쓰는지는 개인마다 차이가 있겠지만은 보통 100ml 바틀을 사게 되면 1년 정도는 쓰는 것 같습니다. 쟈도르의 기본 향은 플로럴-프루티인데요. 여러 가지 꽃이랑 과일 향이 들어가 있더라고요. 일랑일랑, 다마스크 로즈, 재스민 그랜디 플로럼.. 다 꽃 이름입니다. 원료에 쓰인 꽃이랑 과일들이 뭔지는 잘 모르겠고 제가 느낀 향은 백화점 1층에 가면 나는 향이더라고요. 

 

디올-쟈도르-향수가-놓여진-테이블2
디올-쟈도르

 

디올-쟈도르-향수-뚜껑-딴-모습
쟈도르-뚜껑-오픈

 

 

여성스럽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많이 납니다. 그렇지만 프루티함이 너무 무거운 느낌이 나지 않도록 잡아주면서도 머스크함이 있기 때문에 약간은 무겁고 따뜻한 느낌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름에 쓰기에는 향이 좀 따뜻하고 시원한 향은 아니기 때문에 여름을 제외한 봄, 가을, 겨울에 쓰면 좋을 향수입니다. 한 줄 요약 - 백화점 1층 냄새

 

 

디올 쟈도르 가격

 

 

디올 뷰티 공식 사이트에서 판매되는 쟈도르 오 드 퍼퓸의 가격입니다. 

 

  • 30ml : 109,000원
  • 50ml : 172,000원
  • 100ml : 248,000원
  • 150ml : 310,000원

 

 

디올 쟈도르 모델

 

디올-쟈도르-광고-모델-포스터
왼쪽-카르멘카스-오른쪽-샤르리즈테론

 

여담으로 디올 쟈도르는 1999년에 광고 모델로 카르멘 카스가 2004년까지 활동했고, 그 이후로 2005년부터 현재까지는 샤를리즈 테론이 모델을 맡고 있습니다. 카르멘 카스 보다는 샤를리즈 테론을 모델로 더 오래 접했기 때문에 테론이 더 익숙한 모델인데요. 디올의 광고는 항상 최고인 거 같습니다. 쟈도르의 향수병은 마사이족의 네크리스를 장식으로 표현했습니다. 제가 실제로 향수병을 보고 만진 적은 처음인데 향수병의 곡선을 정말 아름답게 잘 만들었더라고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