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이 성큼 다가온 만큼 야외 활동하기에도 너무 좋은 날씨입니다. 교외지로 여행을 가시거나 아니면 매년 한강을 찾아 한강공원에서 피크닉을 즐기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요즘에는 한강공원에 텐트나 돗자리를 꼭 가지고 가지 않더라도 랜트해주는 업체들이 많아서 바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최근에 이용해본 후기를 알려드립니다.
1. 반포 한강공원 텐트 대여 후기
한강공원에서 텐트를 빌리려고 미리 집에서 검색을 해봤는데, 보통 전화로 예약을 하고 사용 당일날 한강 근처에 텐트 렌탈업체 사무실로 가서 용품들을 픽업해 와야 하더라고요. 왜건이라고 해서 손수레 같은 거에 렌트한 용품들 막 담아주거든요. 근데 한강 GS편의점 앞에서 바로 픽업할 수 있는 업체가 있길래 바로 예약을 해봤습니다. 사실 왔다 갔다 하기 귀찮은데, 근처에서 바로 빌리고 반납할 때도 빌린 곳에서 바로 반납하면 편하고 좋잖아요.
업체는 마이피카닉이라는 곳인데 인스타그램도 있고 사이트도 있어서 들어가 봤는데 생긴지는 얼마 안 된 거 같더라고요. 어쨌든 언제 생겼는지는 크게 상관은 없고 빌릴 때랑 반납할 때 편할 거 같아서 바로 예약하고 당일날 한강으로 출발했습니다.
한강에 그냥 몸만 가서 예약확인 하고 바로 받아서 텐트존으로 향했습니다. 피크닉장도 픽업 받은곳 바로 앞이어서 편했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나중에 반납할 때도 쉽게 반납할 수 있었습니다.
2. 반포 한강 텐트 대여 방법
일단 네이버에서 마이피카닉 치시면 네이버 예약이 가능해서 네이버에서 편하게 예약을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예약 날짜에 GS25 한강반포 2호점 앞에 가셔서 예약하신 물건을 받으시면 됩니다. 이게 예약할 때 사장님이 강조하시는 부분인데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사업자등록 주소로 가시면 안 됩니다. 그냥 GS25 한강 반포 2호점으로 가시면 됩니다.
■□■□2023년 5월 기준 GS25 한강반포 2호점이 리모델링관계로 5월22일까지 공사중입니다. 그래서 네이버 지도에 검색해도 나오지 않지만 변함없이 픽업위치는 공사중인 건물 앞으로 가시면 됩니다.■□■□
링크 이동하시면 네이버 예약 가능합니다.
https://m.booking.naver.com/booking/6/bizes/761564?tr=bnm
3. 반포 한강 텐트 대여 가격
일단 세트가 2가지 있습니다. 피크닉 패키지, 텐트 패키지, 이렇게 2가지가 있는데요. 가격은 4시간 기준으로 하더라고요. 4시간까지 빌릴 수 있고 시간연장시 1시간마다 추가요금은 4,000원입니다.
- 피크닉 패키지 (돗자리 세트)
- 돗자리, 폭신 매트, 담요, 우드 테이블
- 구성은 이렇습니다. 돗자리랑 매트 담요 테이블 이런 식이에요 가격은 12,000원이고 금, 토, 일은 5,000원씩 더 받는 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금토일에는 17,000원 입니다.
- 텐트 패키지
- 원터치 텐트, 돗자리, 폭신 매트, 담요, 우드 테이블
- 이거는 피크닉 패키지에서 텐트가 추가된 패키지더라고요. 가격은 16,000원에 금, 토, 일은 5,000원 추가되어서 21,000원에 이용 가능합니다.
의자가 엄청 이쁘게 생겼더라고요. 의자는 개당 3000원에 추가옵션에서 선택 할수 있었습니다.
그 외에 네이버에서 예약하실 때 추가로 의자나 블루투스 스피커를 렌트할 수 있고요. 담요도 더 빌릴 수 있더라고요. 휴무인 매주 화요일마다 장비 세척한다고 하시더라고요.
4. 한강 텐트 이용 가능 시간
서울에 있는 모든 한강공원 내 텐트 이용기간은 4월~10월까지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또한 한강 공원 내 텐트는 4개 중 2개 이상의 문을 열어두어야 하며 텐트 고정 핀은 사용 금지입니다. 뭐 어차피 원터치 텐트 빌리는 거라 빌리는 입장에서는 크게 중요한 내용은 아니지만 알고 있으면 더 좋겠네요. 아래는 텐트 이용 가능 시간입니다. 이후의 시간에는 접어두어야 한다고 하네요.
- 6월~8월 : 09시~20시
- 4,5,9,10월 : 09시~19시
제가 이용한 마이피카닉 이란 업체는 영업시간이 평일 주말 오전 11:00시부터 22:00시까지 영업한다고 하네요. 화요일은 휴무이고요.
'일상 > 국내여행 가이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양주 북한강 뷰 맛집 카페 '대너리스' (1) | 2022.05.23 |
---|---|
가평 가을 단풍 명소 사람 없어서 너무 좋았던 곳 청평호수길 (0) | 2022.05.19 |
서울 근교 당일치기 여행 가평 아침고요 수목원에 다녀왔습니다. (0) | 2022.04.2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