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국내여행 가이드

남양주 북한강 뷰 맛집 카페 '대너리스'

by Gazuang 2022. 5. 23.

가평에 있는 청평호수길에서 등산을 하고 서울로 돌아오는 길에 북한강을 따라 이쁜 카페들이 많길래 건물이 제일 마음에 드는 곳 하나 골라서 방문해 봤습니다. 이름은 대너리스(Daenerys)입니다.

 

 

카페-대너리스-전경
카페-대너리스1

 

1. 카페 전경 

 

11월 초쯤 방문했습니다. 날씨가 확 추워지는 시기가 아니어서 아직 단풍도 다 안 졌을 때인데, 건물이랑 배경이 울긋불긋한 게 가을 느낌이 많이 나더라고요. 카페는 총 3층으로 이루어져 있고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지만 날씨가 추운 관계로 건물 안에서 커피를 마셨는데요. 주말에는 북한강이 보이는 창가 쪽은 경쟁이 치열해서 앉기가 힘들더라고요. 

 

북한강-전경
북한강-전경

 

사람들이 일어나길 기다리다가 창가 쪽에 사람이 빠지고 바로 자리를 옮겨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늦가을에 해도 뜨지 않아서 분위기가 을씨년스러운 면이 없잖아 있었습니다. 각 계절마다 방문했을 때 볼 수 있는 풍경이 어떨지 기대가 되는 곳입니다. 뷰 맛집 인정입니다.

 

카페-대너리스-정면
카페-대너리스2

 

오후에 들어갔다가 커피 마시고 시간을 보내다 보니 날이 어두워져서 나오게 됐습니다. 밤에는 또 조명이 켜지니 낮이랑은 다르게 건물 외관이 아름답더라고요.

 

2. 카페 위치 및 정보

 

평일에는 오전 10:00 ~ 00:00 시까지 운영하고요. 주말에는 8:00 ~ 00:00 시까지 운영합니다. 라스트 오더는 23:30 분 까지입니다. 카페 주차장이 협소해서 저는 바로 길 건너 근처에 남양주 유기농 테마파크 주차장이 있길래 그곳에 주차했습니다. 그냥 편하게 넓은 곳에 주차하고 5분 정도 걸으면 카페까지 갈 수 있습니다. 

 

대너리스-카페-측면
카페-대너리스3

 

반응형

댓글